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칼럼

블로그마케팅의 치명적인 10가지 실수



블로그마케팅의 치명적인 10가지 실수

1.표적 고객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는 블로그

2.경쟁자를 제대로 파악하고 감시하지 못하는 블로그
3.시장 중심적이지도,고객 지향적이지도 않은 블로그
4.이해관계자들과의 관계를 적절히 관리하지 못하는 블로그
5.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미숙한 블로그
6.마케팅 계획과 그 수립 과정에 결함이 있는 블로그
7.제품과 서비스 정책에 경제성을 고려하지 않는 블로그
8.브랜드 만들기나 고객과의 의사소통 기술이 취약한 블로그
9.효율적,효과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블로그
10.기술력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는 블로그

“블로그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블로그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의 치명적인 10가지 실수"을 블로그로 바꿔봤다.
요즘 블로그마케팅을 하는것이 어떤 유행처럼 블로그마케팅을 하기 위해 블로그를 이용하고있다.
하지만 단순이 키워드 검색시 상단 노출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많이 아쉽다.